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줌이용안내바로가기

  • 구글클래스룸이용안내바로가기

[생활관] 2022년 1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안내(재학생,복학생,대학원신입생,학부신입생)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01-19 10:40:00
첨부 2022년_1학기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0119.hwp
첨부 생활관_코로나_확진자_발생시_대응_메뉴얼211207.hwp
1. 대상, 입주기간, 생활관비
   1) 대상: 재학생, 복학생, 신입생
    ① 사생들의 COVID19 감염위험을 줄이기 위해 생활관을 31실로 운영합니다. 이에 전체 입사 인원이 제한되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우선선발대상: AIGS, 신입생, 국내에 거주지가 없는 학생, 원거리 주소지 순입니다.
    ③ 입사신청기간이 마감 된 후의 입사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④ 개인사정으로 입사일정의 변동이 필요한 경우, 신청사유에 기록하고 사감목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입사를 취소하는 학생은 사전에 안내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사자 발생 시 추가입사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⑥ 생활관은 월요일~금요일 거주가 원칙입니다.

   2) 입주기간: 3/1() ~ 3/4()
 
   3) 거주기간: 3/1() ~ 6/17(), 16

   4) COVID19 관련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 아래 백신접종 및 PCR검사 관련 사항들은 국가방역지침과 우리 대학 자체의 가장 최근 방역 지침을 따릅니다. 관련 지침의 추가 공지에 주목해 주십시오.
 
    ㅇ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COOV앱을 캡쳐하여 제출할 경우 이름과 예방접종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야함.
    ㅇ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ㅇ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 후 자택 격리)
    ㅇ PCR검사결과(음성)를 제출한 자
    ㅇ 서약서를 제출한 자
  
             

   5) 안타깝게도, 학내에는 코로나19 확진자나 자가격리 대상자를 위한 격리시설이 없습니다. 확진자 및 자가격리 대상자들은 자택이나 캠퍼스 밖의 다른 시설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 (*별도시설 안내는 가능하나 자비부담입니다.)
    ① 생활관 내에서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가 거주하는 층의 학생들은 전원 PCR검사를 받아야하고, 확진자 밀접접촉자 및 밀접접촉자의 룸메이트는 PCR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② PCR검사를 받은 학생은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식사시간 제외)
    ③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대응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비 및 납입기간:
    ① 금액: 520,000
    ② 납입기간:
       a.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 신입생: 2/14() ~ 2/16()
       b. 학부 신입생: 2/22() ~ 2/23()
 
2. 신청기간
   ① 재학생: 1/19() ~ 1/22(). 4일간
   ② 복학생, 대학원 신입생: 2/ 1() ~ 2/ 2(). 2일간
   ③ 학부신입생: 2/12() ~ 2/21(). 10일간
 
3.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ACTS-IN) 로그인 후 입사신청
     •주소: 반드시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를 선택하여 주세요. 이후 아파트 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학부/대학원 신입생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입사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① 학부신입생 - 학부합격자지원시스템 바로가기  http://in.acts.ac.kr/EnterLoginUniv.aspx 
     ② 
대학원신입생 - 대학원 원서접수시스템 바로가기►  http://in.acts.ac.kr/enterlogin.aspx 

      ※ 종합정보시스템(ACTS-IN)에서 제출할 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② 건강진단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 입사 첫 날 2022.3.1 기준 6개월이 지난 (2021.9.1 이전) 건강진단서는 무효입니다. 다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진단서에는 결핵, 전염성 피부질환 진단결과 정상이라는 내용이 기재되어야 하며, B형 간염에 대한 내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③ 백신접종증명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④ 서약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  PCR 검사결과는 체크인 시에 안내실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검사결과 안내문자의 유효기간 내의 결과만 인정합니다.
 
4. 문의: 안내실 (031-770-7790)
   월-: 오전 9~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12~오후1, 오후 5~6)
   토-주일: 오후2~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 5~6)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생활관] 2022년 1학기 생활관 입사신청 학생들에게 알립니다.
이전글 [생활관] 2021년 겨울방학 입사신청(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