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 장학금에 대한 문의는 학생지원팀(TEL:031-770-7735~7)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장학금 지급 기준 및 시행세칙은 본 대학 학생생활지도위원회 의결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 정시모집 신입생 입학 성적우수 장학금은 해당자가 많을 경우 성적순으로 입학정원의 5%까지 지급합니다.

신청기간

매학기 방학 전 홈페이지 공지(학사일정 참조)

신청방법 (교내장학금 신청 기간 중 가능)

  1.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2. 장학금 신청하기 클릭
  3. 본인 해당 장학금 신청
  4. 신청 후 서류제출 대상자는 기간 내 학사정보시스템에 관련 서류 업로드

지급방법

  • 장학금은 고지서 상 감면 지급 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만 현금 지급함
  • 장학금 수혜내역은 종합정보시스템 "장학금 수혜이력 조회"를 통해 개별 확인
    (전체 장학금 수혜내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전체 공지 할 수 없음)

장학금 수혜 조건

  1. 장학금 신청 후 수혜 조건에 충족된 자(취득학점, 성적, 경건생활)
  2. 수혜(해당)학기 재학한 자로 8학기 이내인 자(*국제교류프로그램 참여학생 예외)

※ 교내장학금은 원칙적으로 한 학생에게 이중으로 지급하지 아니한다. 이중수혜일 경우 그중 많은 금액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단, 국가장학금과 외부장학금의 경우 예외 적용한다.

주의사항

  1. 서류상의 허위 기재 또는 중대한 결격사유가 발견되었을 경우 장학금 취소 및 지급된 장학금은 회수됩니다.
  2. 장학금은 신청자에 한해서 심사 후 지급되며, 수혜기간 중 사정에 따라 휴학, 졸업 또는 중퇴하는 경우 장학금은 회수됩니다.
  3.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아니하면 장학금은 자동 소멸되며,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하여 이의신청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