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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2021년 겨울방학 입사신청(수정)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1-12-07 14:44:00
첨부 2021년_겨울방학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11207.hwp
첨부 생활관 코로나 확진자 발생시 대응 메뉴얼211207.hwp

. 생활관의 입사/퇴사 할 때는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의 감염위험으로 인하여 방학 중 생활관입사는, 방학 근로학생과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학 중에 입사하는 모든 학생은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ㅇ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ㅇ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ㅇ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후 자택 격리)
  ㅇ PCR검사결과(음성)를 제출한 자 
 
생활관 입사 서류 발급 방법                                                        출처 : 질병관리청
 
구분 유효기간 증명서 양식 발급장소
접종완료자 접종완료일부터
14일 이후부터
전자증명서 COOV,전자출입명부
종이증명서(예방접종증명서) 접종기관 또는
전국 보건소,온라인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격리해제일로부터
6개월 이내
종이증명서(격리해제확인서) 격리 관할 보건소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 접종증명·음성확인제
예외 확인서
전국 보건소
(의료기관 진단서 지참)

 
. 생활관 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나 자가격리 대상자 발생시 자가격리는 자택이나, 다른 시설에서 해야 합니다.
   (*
별도시설 안내는 가능하나 자비부담입니다.)
  ①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가 거주하는 층의 학생들은 전원 PCR검사를 받아야하고, 확진자 밀접접촉자 및 밀접접촉자의 룸메이트는 PCR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② PCR검사를 받은 학생은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식사시간 제외)
  ③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대응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입주기간,
   재학생 근로생, AIGS학생 12/20() ~ 2/25(), 10
 
2.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8() ~ 12/10(), 3일간

3.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건강진단, 거주증명 모두 생략.

   
※ 
종합정보시스템(ACTS-IN)에서 제출할 서류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② 격리해제 확인서 -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접종증명·음성확인제 예외 확인서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후 자택 격리)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서약서는  dormitory@acts.ac.kr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① ACTS-IN에서 입사신청 후에 이 글에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
     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사진으로 찍은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 또는 안내실에 비치된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가능합니다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입사 체크인 시 PCR검사 음성 결과 제출 : 검사결과 통보 문자에 기록된 음성확인 유효기간이 지난 것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출대상자: 새로 생활관에 입사하는 학생, 2학기에 이어서 계속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은 제외)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방배정: 입사 첫 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여학생은 여사 1층에 배정될 수 있고 1학기에 이어서 방학 동안에도 거주하는 학생의 경우 새로 배정된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7. 대여보증금: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
 
8.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 9~23(식사시간 제외 12~13, 17~18)
   주말 (-) 14~23(식사시간 제외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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