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입사퇴사

입사

입사 신청기간

생활관 입사 신청기간은 매 학기말에 홈페이지와 생활관 게시판 및 교내 게시판에 홍보 되므로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학기말에 관심을 가지고 교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를 참 고 합시다.

입사 신청대상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편입생, 대학원생(M.Div, KESA), 외국인 학생입니다.

입사신청방법

생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신청합니다.

입사자 선발 방법
  • 원거리, 신체부자유(장애...), 가정형편 등을 고려하여 선발합니다.
  • (전 학기 사생은 생활관의 생활태도(벌점, 상점) 고려)
입사허가 통지

생활관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고지서 출력

지정된 기간에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 후 출력하여 사용합시다.

등록

고지서 출력 후 등록금 납부기간에 지정된 장소에서 납부(입사 허락자는 등록기간 내 납 부해야 하며, 만일 등록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입사가 취소 됨)해야 합니다.

방배정

생활관내 게시판에 공고합니다.

입사절차

지정된 기간 내에 안내실에서 영수증과 신분증 확인 후 옷장 열쇠와 방 열쇠를 수령하여 입사합니다.

퇴사

학기 중 퇴사
  • 학기 중에 퇴사하는 학생(휴학 및 자퇴자 포함)은 반드시 동장, 사생회 회장과 사감에게 사전 통보하며 다음의 절차를 받아야합니다.
    • 퇴사신청서 1부를 작성하여 제출한다.
    • 옷장 열쇠와 방 열쇠를 반납한다.
    • 생활관비 반환 신청서를 작성(해당자에 한함)하여 회계팀에게 제출한다.
퇴사기간 중 퇴사
  • 퇴사기간(학기 말)에 퇴사하는 학생은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생활관 퇴사 일시 전까지는 개인의 사물을 모두 철수시킨다.
    • 각자가 사용하던 방은 깨끗이 청소한다.
    • 옷장 열쇠와 방 열쇠를 반납한다.
수시입사

생활관 여석이 발생할 경우(등록포기, 학기 중 휴학, 강제 퇴사, 개인사정) 지원 대기자는 수시 입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