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강의실 및 게시물 신청

신청 방법
  1. 장소사용신청시 학부와 대학원 수업시간을 고려하여 신청한다.
  2. 장소사용신청서에 지도교수의 확인을 받아 학생지원팀에 제출한다.
신청 기간
  • 장소사용신청일이 속한 날짜의 최소 5일전에서 최대 14일전에 신청한다.
결과
  • 신청 후 최소 5일~7일 사이 학생지원팀에서 신청자에게 승인여부 문자 발송 함.
부서 협조
  • 장소사용 신청시 관련부서간의 협조는 학생대신 업무담당자가 한다.
예약 기간
  • 매주, 격주제모임은 한 달 단위로 예약한다.(지속적인 모임은 17시 이후만 사용 가능)
사용 제한
  1. 한 모임 당 사용 장소 수는 10실 이내로 한다.
  2. 방학 중에는 관리의 효율화를 위하여 지정된 장소만을 사용 할 수 있다.
임의 지정
  • 신청한 장소의 사용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임의로 장소를 지정할 수 있다.
시간, 장소
  • 사용가능 시간은 08:00-22:00, 사용가능 장소는 실내로 한정한다.
장소사용신청 양식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