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사

[언론보도: 미래경제뉴스(5.5)] 한세드론아카데미, 2020학년도 1학기 드론활용전문화 과정 개강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0-05-06 13:53:03
첨부 드론 수업장면2.jpg


한세드론아카데미(대표 양현호 교수)가 5월 4일 경기도 양평 소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 드론강의실에서 2020학년도 1학기 드론활용전문화과정을 개강했다.

오픈강좌로 진행된 이날 과정에는 드론 전문가를 희망하는 많은 수강생이 참여한 가운데 14살 학생도 참여하여 관심을 받았다. 판교에서 부모와 함께 참가한 14세 박시환군은 꿈이 "파일럿"이라고 말했다. 드론 국가자격증은 만 14세부터 취득할 수 있다. 

특강에 나선 한국창의과학진흥협회장 권희춘 박사는 "미래의 드론은 사람을 살리는 드론이다"면서 드론 산업이 가져올 미래 사회의 변화와 드론의 발전에 대한 미래 전망을 제시했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5G 통신, 카메라 및 센서의 진화와 함께 성장해 갈 드론 산업과 이에 필요한 일자리를 전망하고, 드론 산업이 적용될 수 있는 실종자 수색, 소방, 응급구조, 국방, 치안 등 실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해 호응을 받았다.

이어서 한세드론아카데미 이필진 실기교관의 드론 시범비행이 이루어지고 드론 조립 실습도 진행되었다. 수강자 전원에게 드론 국가자격증 수험서와 10만원 이상의 조립용 드론키트가  제공된다.  (계속)  

[아래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미래경제뉴스
http://www.mirae.news/news/articleView.html?idxno=1828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업무협약(MOU) 체결 : 조이코리아선교회, CCC(한국대학생선교회)
이전글 [언론보도: 국민일보(5.4)] 다음세대 영적 허기 채우는 밥상 사역 일으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