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본관 엘리베이터 교체를 위한 모금 캠페인

주요활동

(주)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 아신대학교 발전기금 전달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외협력팀 등록일 2022-04-07 10:14:02
아신대학교는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 총괄의료원장 겸직)으로부터 아신대의 교육, 연구, 학생지원 등을 위한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7일 밝혔다.
 
SCL헬스케어는 데이터 기반의 의료진단, 개인 맞춤형정밀의료진단을 위한 바이오마커 개발을 통해 진단 및 연구 개발분야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제적 수준의 신약개발임상시험 중앙검사실인 센트럴랩 및 바이오물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긴밀한 협력체계를 맺고 있는 SCL 서울의과학연구소는 체계적인 정도관리 시스템과 지속적인 연구 기술력 향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검사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등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는 등 글로벌 연구·의료기관을 향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경률 회장은 연세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연세대에서 진단검사의학과 교수를 역임하였으며품질, 서비스, 연구를 통하여 건강한 사회를 이룩한다SCL의 기업 이념을 되새기며 세브란스병원을 비롯한 각종 국내기관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특히 의료 환경이 열악한 중국, 몽골 등의 국가들도 지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해외 의료 환경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2009년 몽골 대통령 북극성 훈장, 2014년 몽골 철도청 훈장, 2016년 중국 절강성 정부 특별고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아신대 정홍열 총장은 SCL헬스케어 이경률 회장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쁨으로 섬겨 주신 후원을 통해 아신대가 세상 가운데 빛과 소금을 역할을 다하는 인재들을 길러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KAICAM) 발전기금 전달
이전글 수원성교회 장학금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