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줌이용안내바로가기

  • 구글클래스룸이용안내바로가기

주요활동

메디힐 장학재단 외국인 학생 장학금 1억 원 기부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외협력팀 등록일 2021-09-07 18:26:00
2021817, 정홍열 총장은 이장호 이사장과 함께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디힐(주식회사 엘앤피코스메틱) 본사를 방문하여 메디힐 장학재단 이사장 권오섭 회장을 예방하고 환담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권 회장은 아신대에 대한 후원을 약속하였고 최근 메디힐 장학재단은 아신대 국제교육원에 장학금 1억 원을 기부하였다.

정홍열 총장은 권오섭 회장에게 메디힐 장학재단을 통해 아신대 외국인 학생들에게 많은 후원을 하여 주셨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메디힐 장학재단의 후원이 아신대를 통해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 겸 메디힐 장학재단 이사장은 아신대 이장호 이사장이 시무하고 있는 높은뜻광성교회 성도로서 아신대 사역에 감동을 받고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외국인 학생 장학금 1억 원을 쾌척한 바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대표 브랜드 메디힐을 통해 10여 년간의 연구과정을 통해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을 하나로 대체할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팩을 출시하였고 국내외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팩 외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전세계 시장에서 호평을 받게 됨에 따라 메디힐은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메디힐은 2018년 무역의 날 1억 불 수출의 탑 수상, 2019년 한국의 유니콘기업(기업가치 1조 원 이상) 선정, 2020GCC 6개국 540억 규모 수출 계약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으며, 회사의 성장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을 하고 있다. 특히 엘앤피코스메틱의 창업자 유임순 여사의 일생과 업적을 기념하여 세워진 메디힐 장학재단을 통해 국내외 경제상황에 상관없이 꾸준히 국내 여러 대학을 후원하고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권오섭 회장과 메디힐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사업가와 기업의 귀감이 되고 있다.
 
 

 
메디힐 장학재단 방문 기념사진 (왼쪽부터 메디힐 장학재단 권오섭 이사장, 아신대 정홍열 총장, 아신대 이장호 이사장, 메디힐 장학재단 임은묵 사무총장)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신학대학원 원우회 임원 간담회
이전글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