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본관 엘리베이터 교체를 위한 모금 캠페인

[생활관] 2023년 겨울방학 입사신청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3-11-17 15:00:00
첨부 2023년_겨울방학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hwp
[1] 생활관 입사/퇴사 시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2] 겨울방학 동안 여자생활관은 사용하지 않고 남자생활관만 사용합니다. 방학 중 생활관 입사는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되고 방이 부족할 경우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여자생활관을 사용중인 모든 학생은 남자생활관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 방이 부족할 경우 근로학생도 입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입사대상, 입주기간,
    근로학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12/18(월) ~ 2/29(목), 11주
 
      1.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월11일(월) ~ 12월14일(목) 4일간
 
       2.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동/면/읍)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건강진단서,  주민등록등본, 코로나19백신 접종증명 모두 제출할 필요 없음
      
 서류첨부 항목에 서약서를 첨부하여 제출(건강진단서, 등본의 항목에 서약서를 대신 첨부하여 제출하세요)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제출서류: 서약서 (ACTS-IN 입사신청 시 파일 첨부)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카메라로 찍은 파일을 첨부해도 됩니다.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방배정: 입사 첫 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5.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6. 대여보증금: 퇴사시 반환함
           옷장키 10,000원 / 공유기 5,000원
 
[4] 생활관비
     1. 생활관비: 385,000원(11주)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예금주: 아신대학교)
        - 근로학생은 생활관비가 장학금으로 지급됩니다.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생활관비 납입기간: 12월15일(금)~12월16일(토)
 
     3.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5] 유의사항
     ① 생활관 내에서 전염병 감염자는 즉시 자가격리를 해야하며, 자가격리는 자택이나, 다른 시설에서 해야 합니다.
     ② 빈대 등의 해충 발생에 주의하시고 발생시는 즉각 안내실에 알리고 방역이 완료될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해야 합니다
     ③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④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6]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월-금) 9~23시 (식사시간 제외 12~13시, 17~18시)
     
토/주일오후2~오후11 (식사시간 제외오후 5~6)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생활관] 2024년 1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이전글 [생활관] 2023년 교육대학원/신대원 겨울방학 계절학기 입사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