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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4학년도 모집요강 및 인쇄물 제작 업체 선정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총무지원팀 등록일 2024-02-01 13:36:00
첨부 입찰공고_2024학년도 모집요강 및 입시관련 인쇄물 제작 대행사 선정.hwp
첨부 입찰제안요청서_2024학년도 모집요강 및 입시관련 인쇄물 제작 대행사 선정.hwp
첨부 아신대UI.zip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아신대학교 2024학년도 모집요강 및 인쇄물 제작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4학년도(20243~ 20252)
3. 세부 과업 내역 및 일정
 
순번 품목 수량 사이즈 재료명
1 ACTS NEWS(3) 25p, 300*3 A4 변형 105g 랑데부
2 가로등 현수막 배너 50 -  
3 AIGS 리플렛(3) 400*3(8p) A4 4단 접이식 190g 랑데부
4 학부 수시정시 통합 모집요강 3300(42p) A4 변형 표지-랑데부190/내지-백상지120
5 대학원 전기 모집요강 500(24p) A4 변형 표지-210랑데부, 내지-백상지120
6 대학원 후기 모집요강 500(26p) A4 변형 표지-랑데부190/내지-백상지120
7 학부 소개 리플릿 1300 3단 접이식 랑데부 190
8 대학원 소개 리플릿 300 3단 접이식 랑데부 190
9 국제교육원 소개 리플릿 2400 3단 접이식 랑데부 190
10 대봉투 5000   모조150g 양면테이프
11 소봉투 1000   모조150g 양면테이프
12 수시모집 포스터 500 포스터 A3  
13 찬양대회 포스터 500 포스터 A3  
14 각종 매체 광고 디자인 10   생명의 삶, 국민일보 등
15 전단지 - 학부 학과소개 500 A4 랑데부 105

 
학교사정에 따라 일부 과업은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주요 일정
 
추 진 사 항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4. 1. 31() 본교 홈페이지, 이비즈포유
제안서 접수 및 입찰등록 2024. 2. 16() 14:00까지 이비즈포유 등록 및 직접(우편) 제출
투찰 마감
자체 심사 평가 2024. 2. 20() 본교 본관 603호 회의실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대상 업체 별도통보

5. 경쟁형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6. 낙찰자선정방식:
.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 60%, 가격평가 40% 합산하여 순위 산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출받은 제안서 및 시안에 대한 평가 총점 최상위인 업체와 우선협상 후 계약
. 제안서 평가 점수(기술+가격)75(100점 만점)미만일 경우 부적격 처리 및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참여 업체 중 적격한 제안이 없거나 우선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이 결렬되는 경우, 본교 예정금액과 차이가 많을시에는 우선협상 대상 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사업자 선정절차 : 입찰공고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제안서 평가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계약체결 프리젠테이션 심사 미실시
7. 평가요소 및 평가 방법 : 100점 만점(별도 심사위원회 구성 평가)
8. 입찰참가자격(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대학교 모집요강, 입시홍보물 제작 관련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기획, 디자인, 제작)
9. 입찰등록 서류
. 제출서류 1(E-biz4u 전자입찰 사이트에 업로드 및 원본은 우편 또는 직접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및 확약서 1[별지 제1호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법인인감증명서 1(입찰공고일 이후 발행, 법인에 한함) 및 사용인감계 1
4) 법인등기부등본 1(입찰공고일 이후 발행, 법인에 한함)
5) 일반현황 및 연혁 1[별지 제2호 서식]
6) 업무조직 및 인원현황 1[별지 제3호 서식]
7) 가격제안서(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작성) 및 산출근거 1[별지 제4호 서식]
8) 사업수행실적 [별지 제5호 서식] 1최근 2년 이내 용역실적 제출
9) 입찰보증증서 1(입찰참가 금액의 10% 이상, 보증기간은 제출마감일로부터 60)
10) 제안서(PDF) 1
. 제출서류 2(본교 총무지원팀 직접 제출, 우편접수 가능)
1) 제안서 6
2) 실적증빙물 원본(대학입시 관련 책자 또는 홍보물 등) 최대 5부 이내
3) 시안보드 (판넬 제작) 1
ACTS뉴스[6월 발간] 표지 디자인 시안
ACTS뉴스 내지 특집기사 등 제작시안[2P]
모집요강(학부, 대학원) 표지 디자인 각 1
모집요강(학부, 대학원) 학과별 내지 디자인 각 1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시행규칙 제 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 입찰 진행상의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11.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우리대학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제안서 및 시안은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제안요청서를 참고 하기 바라며 입찰 관련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2. 문의 :
. 입찰관련 : 총무지원팀 김창환 계장(031-770-7754, chkim@acts.ac.kr)
. 전자입찰 시스템 관련 : 이노가드 02-869-2733
13. 기타 디자인 제안시 참고 자료 :
- 본교 로고파일(ai) 홈페이지 입찰공고 페이지 업로드
- 기존 모집요강, ACTS NEWS PDF파일은 저작권 문제로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지 않고 요청시 메일등으로 발송가능
 
붙 임 : 1. 입찰제안요청서 1.
2. 본교 UI 파일(압축파일)

 
2024131
아신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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