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5월 11일 대면수업 실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0-05-04 11:57:37

코로나 19에 대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점차 완화되어 우리대학은 예정대로 5월 11일(월)부터 온라인 수업에서 대면 수업으로 전환하여 실시합니다. 
 

안전한 학습환경 유지를 위해 아래와 같이 예방지침을 정하여 시행하고자 하오니 다소 학교생활에 불편함이 있더라도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수업간 위생 관리

 

  1)  마스크 의무 착용

    - 스쿨버스(셔틀버스) 탑승 시 마스크 미착용자 탑승 불가

    - 교내 수업 시 마스크 의무 착용

 

  2) 발열 검사

   - 등교 시 매일 1회 본관 앞에서 발열검사 후 출입(발열검사 통과 시 스티커 배부)
  - 발열검사로 인하여 수업 시작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강의실 거리두기

  - 학생 간 거리를 두기 위해 강당, 다락방 등 대형 공간으로 강의실 이동 배치
  - 강의실 의자 건너 앉기를 통해 학생간 거리 유지

 

   4) 손 소독제 사용

  -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손 소독제 사용을 통해 개인 위생 관리

 

2. 수업 및 점심시간 조정 
 

   식당의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점심시간을 2시간으로 연장하며(채플이 있는 화요일 제외) 3교시, 6교시는 각각 20분 단축 수업 시행

 

   1) 수업 시간 

 

- 점심식사 전 20분 일찍 종료(3교시 수업은 11:20분 까지)
- 점심식사 후 20분 늦게 시작(6교시 수업은 13:40분 부터)


   2) 점심 시간(5월 기준)

  

시간

11:30~12:30

대학원

A(11:30~12:05)

A

A

 

구분없음

12:30~13:30

A, B

B(12:05~12:40)

B

B

                                                                    

      A그룹: 신학과, 선교영어학과 

      B그룹: 선교문화복지학과, 기독교교육상담학과, 선교중국어학과

     ✷ 화요일 채플은 12: 40분에 시작됩니다.(목요일 채플은 AIGS학생만 해당)

     ✷ 수요일 학회의 경우 식사 전/후의 시간을 활용하게 됩니다.

     ✷ 위 표는 5월기준이며 6월은 교대로 B그룹이 먼저 식사하게 됩니다.

 

3. 학사일정 안내 

 

학사

날짜

원격수업

3월 23일(월) - 5월 8일(금) 

대면수업 시작일

5월 11일(월)

성경고사

5월 26일(화)

중간고사

자율 결정

기말고사

6월 22일(월) - 26일(금)

보강 및 대체과제 주

자율 결정(온라인/대체과제/평일야간/주말 이용)

종강

6월 26일(금)

 

✷ 지난 공지(4.24.)와 비교하여 변경사항 없음.

 

 

4. 문의

 

학과 조교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업 및 학점에 관한 문의사항있으면 연락주세요
 

 

조교 사무실

◎ 신학과: 031-770-7855(월~목)

◎ 선문복: 031-770-7792(월,수,목)

◎ 기교상: 031-770-7780(화~금)

◎ 선영과: 031-770-7745(화~금)

◎ 선중과: 031-770-7868(화~목)

 

행정 부서

◎ 코로나19사태 총괄: 031-770-7801~2

◎ 휴/복학, 졸업 관련: 031-770-7731

◎ 수업 관련: 031-770-7721, 7786, 7720, 7723 

◎ 전산장애, 구글클래스 관련: 031-770-7775, 7782

◎ 예배 및 경건점수 관련: 031-770-7735 

 

2020. 5. 4.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0-1학기 절대평가 시행 안내(학부)
이전글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 조건 공지 정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