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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2022년 겨울방학 입사신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11-30 18:32:00
첨부 2022년_겨울방학_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1130.hwp
생활관 입사/퇴사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리를 위하여 겨울방학 동안 
여자생활관은 사용하지 않고 납자생활관만 사용합니다. 방학 생활관 입사는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됩니다.(여자생활관을 사용중인 모든 학생은 남자생활관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생활관비: 350,000(10) / 납부할 농협 301-7700-0005-11(예금주아신대학교)

     - 방이 부족할 경우 근로학생도 입사하지 못할  있으며 입사하는 학생들은 생활관비를 납부해야 합니다.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입주기간,
        근로학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12/19() ~ 2/24(), 10

       2.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12/7() ~ 12/9() 3일간
 
       3.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건강진단거주증명 모두 생략.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입사가 제한 있습니다.)

       4.  서약서 : ACTS-IN 입사신청 파일 첨부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카메라로 찍은 파일을 첨부해도 됩니다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할 없습니다.)
            입사 체크인 자비로 구입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하고 결과가 음성임을 확인 후에 입사:
                반드시 안내실 근로 학생 앞에서 검사해야 하고 사전에 실시한 검사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출대상자: 새로 생활관에 입사하는 학생. , 2학기에 이어서 계속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은 제외)
               
* 코로나19 검사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방배정: 입사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여자생활관은 수리를 위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학생은 남자생활관에서 생활하며, 남녀의 생활관은 가벽을
          설치하여 분리됩니다..

 
       6. 입사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개인 옷가지침구류램프스탠드

       7. 대여보증금: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

생활관 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는 즉시 자가격리를 해야하며, 자가격리는 자택이나다른 시설에서 해야 합니다.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와 밀접접촉한 학생들은 전원 신속항원검사나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야 하고비용은 자기부담입니다.
      확진자는 귀가할 때까지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 9~23 (식사시간 제외 12~13, 17~18)
     주말 (-) 14~23 (식사시간 제외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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