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본관 엘리베이터 교체를 위한 모금 캠페인

[생활관] 2022년 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재학생)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06-07 16:20:00
첨부 2022년_2학기 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0607.hwp
첨부 생활관_코로나_확진자_발생시_대응_메뉴얼220211.hwp

   ►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입사할 수 없습니다. 추후에 제출하는 경우 선발 후순위가 되니 신청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하지 않고, 접종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생활관 입사선발을 하지 않습니다.  의학적인 사유로 미접종한 경우는 예외 확인서,
       완치된 경우는 격리해제 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신속항원검사, PCR검사, 자가진단 키트 검사 결과는 체크인 시에 제출합니다.
       - 방학부터 계속 생활관에 거주하고 학생은 검사결과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생활관] 2022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20222학기 생활관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입주기간, 생활관비
  1) 대상: 재학생(학부, 대학원)
   ① COVID19 위기가 끝나지 않았음을 감안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② 우선선발대상: AIGS, 신입생, 국내에 거주지가 없는 학생, 원거리 주소지 순입니다.
   ③ 입사신청기간이 마감 된 후의 입사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④ 개인사정으로 입사일정의 변동이 필요한 경우, 신청사유에 기록하고 사감목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⑤ 입사를 취소하는 학생은 사전에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사자 발생 시 추가입사자를 선발할 수 있습니다.
   ⑥ 생활관은 월요일~금요일 거주가 원칙입니다.
   ⑦ COVID19 관련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ㅇ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ㅇ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유효기간은 격리해제 후 180일이고 유효성을 유지하려면 180일 안  에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해야 합니다.
     ㅇ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 후 자택 격리)
     ㅇ 신속항원 검사, 자가진단 키트 검사 또는 PCR검사결과(음성)를 제출한 자(검사결과는 체크인시 확인, 유효기간은 검사 결과 받은 후 48시간 이내입니다.)
    ㅇ 생활관 수칙 준수를 동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자
 
  2) 입주기간: 8/29() ~ 9/2()

  3) 거주기간: 8/29() ~ 12/16(), 16
 
  4) COVID19 관련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ㅇ COVID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 COOV앱을 캡쳐하여 제출할 경우 반드시 이름예방접종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야함.
    ㅇ COVID19 감염 후 격리 해제자(완치자)
    ㅇ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자는 귀가 후 자택 격리)
    ㅇ COVID19 신속항원검사, 자가진단 키트 또는 PCR 검사결과(음성) 제출/확인 된 자
    ㅇ 생활관 생활수칙 동의 서약서를 제출한 자

      



  5) 학내에는 코로나19 확진자나 자가격리 대상자를 위한 격리시설이 없습니다. 확진자 및 자가격리 대상자들은 자택이나 캠퍼스 밖의 다른 시설을 이용해야 합니다.
   ①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가 거주하는 층의 학생들은 전원 신속항원검사나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야 하고, 비용은 자기부담입니다.
   ② 검사를 받은 학생은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식사시간 제외)
   ③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④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대응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생활관비 및 납입기간:
   ① 금액: 520,000
   ② 납입기간: 8/16() ~ 8/17()

2. 신청기간: 6/13() ~ 6/16(). 4일간

3.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ACTS-IN) 로그인 후 입사신청
   •주소: 반드시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를 선택하여 주세요. 이후 아파트 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 종합정보시스템(ACTS-IN)에서 제출할 서류
     ① 주민등록등본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② 건강진단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 입사 첫 날 2022.8.29 기준 6개월이 지난 (2022.3.1 이전) 건강진단서는 무효입니다. 다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진단서에는 결핵, 전염성 피부질환 진단결과 정상이라는 내용이 기재되어야 하며, B형 간염에 대한 내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③ COVID19 백신 2차 이상 접종증명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④ 서약서 (스캔 혹은 사진 저장 후 문서찾기-첨부)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사진으로 찍은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또는 안내실에 비치된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가능합니다.
         (,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⑤ 그 외에 첨부가 필요한 서류는 dormitory@acts.ac.kr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⑥ 입사 체크인 시 자비로 구입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하고 음성 결과 확인 후에 입사: 반드시 안내실 근로 학생 앞에서 검사해야 하고 사전에 실시한 검사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출대상자: 새로 생활관에 입사하는 학생, 2학기에 이어서 계속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은 제외)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문의: 안내실 (031-770-7790)
   월-: 오전 9~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12~오후1, 오후 5~6)
   토-주일: 오후2~오후11(식사시간 제외: 오후 5~6)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생활관] 2022 생활관 2학기 추가 입사신청
이전글 [생활관] 2022년 여름방학 입사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