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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관] 2022년 여름방학 입사신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생활관 등록일 2022-06-07 15:20:00
첨부 2022년_여름방학 생활관_생활수칙과_서약서220607.hwp
첨부 생활관_코로나_확진자_발생시_대응_메뉴얼220211.hwp
. 생활관의 입사/퇴사 할 때는 반드시 안내실에서 체크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의 감염위험으로 인하여 방학 중 생활관입사는, 방학 근로학생과 선교사자녀, AIGS 학생들로 인원이 제한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비: 350,000원(10주)  /  납부할 곳: 농협 301-7700-0005-11 (예금주아신대학교)
         - 생활관비 납부에 관한 문의는 ACTS 회계팀(031-770-775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학생
은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 방학 중에 입사하는 모든 학생은 생활관에서 정한 생활수칙에 동의하는 학생에 한하여 입사를 허락합니다.

. 생활관 입사 자격 (해당서류 제출)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후 자택 격리)
신속항원검사 / 자가진단 키트 검사결과(음성)를 제출한 자

     □ 생활관 입사 서류 발급 방법 출처 : 질병관리청



. 생활관 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나 자가격리 대상자 발생시 자가격리는 자택이나, 다른 시설에서 해야 합니다.
   
    ① 확진자 발생시 확진자가 거주하는 층의 학생들은 전원 신속항원검사나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야 하고, 비용은 자기부담입니다.
    ② 검사를 받은 학생은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방에서 대기하고 이동을 금지합니다.(식사시간 제외)
    ③ 코로나 19 감염에 대비하여 여분의 자가진단 키트를 구입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④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시 대응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사대상, 입주기간,
    재학생 근로생, 선교사 자녀, AIGS학생 6/20() ~ 8/26(), 10

2. 신청기간 (ACTS-IN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6/8() ~ 6/10(), 3일간
 
3.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우편번호 버튼을 클릭하여 기본주소(//)를 선택.
    아파트번호 포함, 상세주소 입력.
    규율동의에 체크.
    건강진단, 거주증명 모두 생략.
 
   ※ 종합정보시스템(ACTS-IN)에서 제출할 서류
     ① 백신 예방접종증명서 -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완료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자
     ② 격리해제 확인서 - 코로나19 감염후 격리해제자(완치자)
     ③ 접종증명·음성확인제 예외 확인서 -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예외자 (확진 및 밀접접촉자로 분류시 귀가후 자택 격리)
  ►입사신청 이유와 입사기간을 반드시 기록하여 제출.(입사신청 이유를 심사하며, 입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서약서는 dormitory@acts.ac.kr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① ACTS-IN에서 입사신청 후에 이 글에 첨부된 생활관 생활수칙을 읽고 서약서에 서명하여 작성한 후에 서약서는 스캔본이나 내용을 읽기에 지장이 없으면 휴대전화기 사진으로 찍은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또는 안내실에 비치된 서약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도 
가능합니다.
(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할 수 없습니다.)
 
   ② 입사 체크인 시 자비로 구입한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하고 음성 결과 확인 후에 입사: 반드시 안내실 근로 학생 앞에서 검사해야 하고 사전에 실시한 검사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제출대상자: 새로 생활관에 입사하는 학생, 2학기에 이어서 계속 생활관에 거주하는 학생은 제외)
  ►사정에 의하여 입사하지 않는 학생은 반드시 안내실로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5. 방배정: 입사 첫 날 안내실에서 체크인하며 방배정 받음.
    ※ 여학생은 여사 1층에 배정될 수도 있고 1학기에 이어서 방학 동안에도 거주하는 학생의 경우 새로 배정된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6. 입사 시 본인 구비 물품 : 세면도구, 개인 옷가지, 침구류, 램프스탠드

7. 대여보증금:
    옷장키 10,000/ 공유기 5,000

8. 문의: 안내실 (031-770-7790)
    평일 (-) 9~23(식사시간 제외 12~13, 17~18)
    주말 (-) 14~23(식사시간 제외 1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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