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학사운영안내

웹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2-06-23 08:36:57

교내 정전에 따라 본교 네트워크(인터넷) 및 웹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중단 일시 : 2022년 6월 30일(목) 11:30 ~ 13:00

중단 사유 : 자가용전기설비 법정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중단 서비스 : 홈페이지(대학본부/입학안내/대학원/평생교육원/도서관), 종합정보시스템, 증명발급 서비스, 예산회계시스템 외 모든 인터넷 서비스

관련 문의 : 정보지원팀(031-770-778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국민건강보험공단 - 제증명서 전화발급 중단 안내 및 온라인 발급안내
이전글 경기도 자원봉사센터_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온라인 자원봉사 참여자 모집 안내 (포스터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