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학사 종합 안내 ★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1-03-31 09:45:00

★학사 종합 안내★


학사와 관련한 모든 안내 사항의 바로가기입니다.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TRL + F(찾기)로 원하는 자료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가나다순 정렬

 


1. KCU/OCU 수강 안내

2. 구글클래스룸/줌 사용 방법

3. 경건생활점수 안내

4. 교과목취소(과목포기) 방법

5. 교육과정 [ 학과 ]  [ 학부 ]

6. 계절학기 신청

7. 대체과목 수강 안내

8. 등록금 납부 안내

9. 모바일학생증 발급 방법

10. 복수/부전공 신청 방법

11. 복학 안내

12. 사제동행 안내
 

13. 사회복지현장실습 신청

14. 성경고사 방법

15. 성적산출 방법

16. 수강신청 방법

17. 시간표

18. 아신4C교양인증제 소개

19. 연계전공 신청

20. 유고결석계 신청

21. e-강의실(LMS) 이러닝 이용 방법 안내

22. 자격증 및 인증서

23. 자퇴/제적 안내

24. 장애학생 지원

25. 장학금 신청

26. 재입학 안내

27. 전과 안내

28. 조교실 안내 [ 학부 ]  [ 학과 ]

29. 졸업학점 안내

30. 증명서 발급

31. 취업계 신청

32. 토익성적제출에 따른 과목 면제

33. 필수과목(학번별)

34. 학사운영 안내

35. 학사일정

36. 학자금 대출

37. 학점이월제 안내

38. 학칙 및 규정

39. 휴학 안내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대체과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