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 ½ÅÇаú¼±±³'
¤ý ISSN : 1783-0596
Á¦ 14Áý
¡Ü Hermeneutics and Millennialism in Augustine’s Eschatology
¹ÚÀÀ±Ô
¡Ü Integrating Adult Learning Principles into an Effective Teaching/Preaching Ministry
Àüº´Ã¶
¡Ü Korean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on their Korean EFL Instructors: Metaphor Analysis
±è´ö¿µ
¡Ü À̽½¶÷ ¼±±³¸¦ À§ÇÑ Àεµ³×½Ã¾ÆÀÇ ±âµ¶±³¿¡ ´ëÇÑ °íÂû
±èÁø¿í
¡Ü ¼±±³»ç¿ª°ú ¿ì¿ïÁõ¿¡ °üÇÑ ¼Ò°í(á³ÍÅ)
À¯µ¿À±
¡Ü ÆÄÅ°½ºÅº ¼±±³ÀÇ ¾îÁ¦¿Í ¿À´Ã ±×¸®°í ³»ÀÏÀÇ ¼±±³Àü·«
À±¼®È£
¡Ü À̶óÅ©, ·¹¹ÝÆ® ±×¸®°í ¾Æ¶óºñ¾Æ ¹Ýµµ ¼±±³¿¡ ÀÖ¾î¼ ÀÚ½ÅÇÐÈ¿Í ÀÚ¼±±³ÇÐÈ °³¹ß
Á¤Çü³²
¡Ü È÷ºê¸®½Ã ºÐ¼® ¹æ¹ý·ÐÀ» Àû¿ëÇÑ ½ÃÆí 126Æí ¿¬±¸
±èµ¿Áø
¡Ü ·çÅÍÀÇ ¡º·Î¸¶¼ °ÀÇ¡»¿¡ ³ªÅ¸³ ¼º ¹ö³ªµåÀÇ »ç»ó °íÂû
- ¼º ¹ö³ªµåÀÇ ¡º¼÷°í¿¡ °üÇÏ¿©¡»(De Consideratione)¸¦ Áß½ÉÀ¸·Î -
Á¶ÁÖÈñ
¡Ü ±âµ¶±³»ç ±³À° ÇÁ·Î±×·¥ °³¹ßÀ» À§ÇÑ ½ÇÅ ¹× ¿ä±¸ºÐ¼®
º¯¿ìÁø
¡Ü 对两种连词îÜÍÅóÌÐàÐì对教学îÜËï议
ηæÅñò, ïË 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