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전기 모집

  • 2021-2학기 수업운영 안내

  • 제43회 선교대회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식권 판매 방법 변경 및 식비 변경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0-05-06 14:43:29
하나님의 사랑이 사랑하는 우리 학생들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5월 11일 대면수업을 시작하면서 학생식당과 관련하여 변경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식권 구입은 현금만으로 가능하였으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해 달라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기기를 새로 도입하여 현금과 함께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또  PAYCO와 협약을 맺어 여러가지 이벤트 등을 통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카드 수수료 및 관리비 등 부득이한 인상요인이 발생하였고, 또 2014년도 부터 유지하여 왔던 3,000원의 식비(2019년 1식 당 원가는 4,210원이었습니다.)로는 식당의 적자폭을 도저히 감당할 수 없어서 학생대표들과의 논의를 거쳐 부득이하게 식비를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를 바랍니다.
 
-  아    래  -
1. 식권 구입방법
    1) 식권 판매기 사용 (현금+신용카드 겸용 판매기 1대, 현금 전용 [기존] 1대)
    2) PAYCO 앱을 통하여 식권 구입 가능
 
2. 식비 안내
    1) 아침식사 : 기존과 동일 (3,000원)
    2) 점심 및 저녁 : 3,800원
 
3. 시행일 : 2020년 5월 11일(월) 부터
 
4. PAYCO 서비스 안내
    1) 앱속에 체크/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 휴대폰을 결재수단으로 등록 가능
    2) 현금을 PAYCO에 충전하여 포인트로 이용 가능
    3) 위메프를 통해서 다양한 식권 할인 행사 진행 예정
      (예) PAYCO 첫 결재시 학식 100원, 학기 중 수시로 학식 반값 이벤트 진행 예정)
    4) PAYCO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스마폰에 설치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AYCO 서비스는 ACAFE, 매점(이마트24)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 PAYCO 사이트 : https://www.payco.com/main.nhn) 
 
    
학생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코로나-19 관련) 출석수업을 위한 등교 및 학교생활 안내
이전글 근로자의 날 (5/1, 금) 행정부서 휴무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