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1-2학기 11월29일 수업형태 안내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정보지원팀] 교내 주요 웹서비스 일시 중단(4/15)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정보지원팀 등록일 2020-04-08 13:43:10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웹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교내 네트워크 장비 교체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교내 주요 웹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 일시 : 2020년 4월 15일(수) 13:00 ~ 15:00(작업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중단 서비스 : 모든(대학본부/대학원/도서관 등)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증명발급(발급기/인터넷), 교내 인터넷 서비스

- 교직원 웹메일, 구글클래스룸, Zoom 등 외부 서비스는 정상 운영 됩니다.


- 관련 문의 : 정보지원팀(031-770-778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학교에서는 지금~
이전글 (문항수정) 교명 변경 설문조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