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022학년도 전기 모집

  • 2021-2학기 수업운영 안내

  • 제43회 선교대회

  • zoom 사용방법

  • 구글클래스룸 이용 방법

사람을 세우고, 열방을 품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대학원

전체공지

직원 교육 및 세미나로 인한 행정사무실 휴무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총무지원팀 등록일 2021-06-15 11:51:44
샬롬~

직원 교육 및 세미나로 인하여 당일 행정사무실을 휴무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휴무일시 : 2021. 6. 18(금)
2. 도서관 열람실, 식당은 정상 운영됩니다.
3. 통학버스는 오전에는 아신역 셔틀(08:50)만 운행하며, 오후에는 서울강변행(17:35) 운행합니다.


                         2021. 6. 15
                         총 무 처 장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대학원 규정 개정안 공고(2021학년도 2차)
이전글 안상호재활의학과 2021년 2학기 장학생 선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