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대학원 | 등록일 | 2024-11-28 10:31:56 | ||
---|---|---|---|---|---|
게시글 본문
1. 합격자 발표 일시 : 2024년 11월 29일(금) 14:00
2. 합격자 조회 안내 [ 조회방법 ] 가. “합격자 조회/고지서출력”를 클릭 또는 대학원 홈페이지 첫 메인화면에서 “합격자발표"를 클릭하여 우리대학원 원서접수시스템에 로그인 나. 원서접수시스템 로그인 후 좌측 “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고지서 출력” 메뉴를 클릭 후 확인
[ ID/비밀번호 확인 ]
가. ID : 원서에 기록된 이메일 주소나. 비밀번호 - 인터넷접수자 : 원서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 - 방문접수자 : @@생년월일 8자리 (예시: @@19901015) 3. 합격통지서 출력 : 원서접수시스템에서 합격여부 확인 후 출력 4. 합격자 문서등록 가. 문서등록기간 : 2024년 12월 2일(월) 09:00 ~ 12월 4일(수) 17:00 나. 문서등록방법 : 원서접수시스템에서 문서등록
◆별도의 등록예치금은 납부하지 않으며, 온라인 문서등록으로 등록하여야 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문서등록을 하는 것은 등록예치금을 납부하는 것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5. 합격자 최종 등록금 납부 가. 납부기간 : 2025년 1월 2일(목) ~ 1월 6일(월) 17:00 나. 납부금액 : 등록금 전액 (입학관련 장학금은 등록금 고지서를 통하여 확인 가능) ◆ 등록금고지서는 2024. 12. 26.(목)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문서등록 후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최종 등록 처리되며,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이 취소됩니다. 6. 문의전화 : 031-770-7794~7796 2024년 11월 28일 아신대학교 대학원장 |
다음글 |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입학 모집 안내 | ||
---|---|---|---|
이전글 | 2025학년도 전기(수시) 신입학 입학전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