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3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3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3-01-26
카테고리 편입학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3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를 발표 및 등록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23년 1월 27일(금) 14:00(정각 오픈)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 2023학년도 편입학 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2. 합격여부 확인 방법 
❶ 위 1.번의 “2023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를 클릭 후 확인
❷ 입학홈페이지 : 편입학>합격자발표>성명,생년월일,수험번호를 입력 후 확인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3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합격통지서 출력 : 
① 출력기간 : 2023년 1월 27일(금) 14:00 ~ 2023년 2월 9일(목) 16:00까지
② 출력방법 : 위2.번과 같이 합격여부 조회 후 출력 




1. 등록 납부기간 : 2023년 2월 7일(화) ~ 2월 9일(목) 16:00까지(3일간) 

2. 등록금 고지서 관련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3년 2월 6일(월) 부터 출력가능
2) 납부계좌 : 등록금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3) 등록금은 반드시 지정된 기간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3. 등록포기 및 반환신청서
2023학년도 편입학 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1부>를 본교 교무지원팀에
➊FAX 또는 E-mail로 선 발송한 후 ➋원본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내실 곳: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본관 101호 교무지원팀
- FAX : 031-772-5479 (FAX 발송 후에는 입학홍보팀으로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031-770-7701~2




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3년 2월 16일(목)
 
2. 기숙사[생활관] 신청 : 
① 추후 공지 예정
②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3. 수업 및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3년 2월 16일(목) ~ 2월 20일(월)
② 문의처 : 031-770-7720, 7731, 7723
4. 2023학년도 1학기 개강 : 2023년 3월 2일(목)

5. 개강예배 및 신앙수련회 :  
① 개강예배 : 2023년 3월 7일(화)
② 신앙수련회 : 2023년 3월 8일(수) ~ 10일(금)


2023. 1. 27.
ACTS 교무지원팀

※문의처 : 031-770-7701, 2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편입학 2차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안내
이전글 2023학년도 정시[나]군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