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1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12-11-06
카테고리 수시
첨부 2013수시_등록포기각서.hwp
첨부 2013수시-[학부]등록금반환신청서.hwp
안녕하세요.ACTS교무지원팀입니다.

201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를 발표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12년 11월 7일(수) 오전 11시

2. 확인 방법 : 본교 메인 홈페이지 및 입학안내 홈페이지 <201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발표> 에서 성명, 수험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입력 후 확인
  
3. 합격통지서 출력 : 합격자조회 후 합격증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합격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등록금 납부 :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 예치금등록 : 2012년 12월 11일(화) - 12월 13일(목) (3일)
* 잔여금납부 : 2013년 2월 5일(화) - 2월 8일(금) (4일)
* 등록 관련 문의 : 031-770-7752~3

5.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13년 2월 예정
* 자세한 사항은 추후 별도 공지합니다.
* O.T. 관련 문의 : 031-770-7736~7

6. 생활관 신청안내
* 신청기간 : 별도 공지예정
* 생활관 관련 문의 : 031-770-7789~90

7. 2013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첨부하는 <등록포기각서>를 본교 교무처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곳: (476-751)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아신리 산151-1 교무지원팀
 
*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대학(전문대학, 산업대학 포함)의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2.11.6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13학년도 정시 대입상담캠퍼스 개최 안내
이전글 고교교육력제고 시범사업의 기초 ․ 심화 과정 과목 반영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