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수시 전형 안내

  • 수시 면접 문항 예시

공지사항

2023학년도 추가2차 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3학년도 추가2차 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3-02-23
카테고리 추가
첨부 2023학년도_ 추가2차 모집요강.pdf
첨부 2023학년도_ 추가2차 모집요강_배포용.hwp
첨부 2023학년도 _추가2차_수험생유의사항.pdf
첨부 2023학년도_추가2차_담임목사님_추천서.hwp
첨부 2023학년도 추가2차 원서 방문접수자용.hwp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3학년도 신입학 추가2차 모집요강과 유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모집인원은 미충원인원이 발생할 경우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
★인터넷접수 : 2023. 02. 24(금) 17:00 ~ 02. 26(일) 18:00
☆방문접수 : 2023. 02. 25(토) 10:00 ~ 18:00(1일간)

* 접수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방법
1) 인터넷 접수 : [바로가기] 2023학년도 추가2차모집 인터넷접수
2)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 관련 
①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자는 전화로 사전 방문신청 접수를 완료하고 방문해야 함
② 지원자 전화 신청 → 문자 확인(지원자는 수신한 문자의 방문 시간에 방문)
    Tel 031-770-7701~2 (교무지원팀)

3. 접수 및 서류도착 확인
① [바로가기] 인터넷접수 확인
인터넷으로 접수가 잘되었는지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바로가기] 제출서류 도착 확인
팩스와 등기우편으로 발송한 서류가 잘 도착하였는지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방문접수자 제출 서류
 - 서류 양식
º 원서 / 원서부본 / 수험표 / 서약서 (본교 양식. 방문접수자만 작성)
º 출석교회 담임목사추천서 (본교 양식. 신학부 지원자 제출)
º 학교생활기록부(온라인 미제공 대상교만 별도 제출)
º 입학전형료반환신청서 (해당자만 제출)
º 출국사유서(해당자만 제출)
º 학력사항기록표(해외학교 이수자는 교무지원팀에 별도 요청바람)
º 필수확인사항및개인정보이용동의(방문 접수자 제출)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 첨부 : 
1. 2023학년도 추가2차 모집요강
2. 2023학년도 추가2차모집 수험생 유의사항. 끝.
 
2023. 2. 23.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추가2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
이전글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