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나]군 인터넷접수

  • 정시 모집요강

공지사항

2022학년도 추가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2학년도 추가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작성자 입학홍보팀() 등록일 2022-02-22
카테고리 추가
첨부 2022학년도_ 추가 모집요강_20220221 기준.pdf
첨부 2022추가_수험생유의사항_20211125.pdf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2학년도 신입학 추가 모집요강과 유의사항을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하여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은 사전 접수를 받고 진행하오니, 아래 사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인원은 미충원인원이 발생할 경우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원서접수기간
★인터넷접수 : 2022. 02. 22(화) 10:00 ~ 02. 24(목) 16:00
☆방문접수 : 2022. 02. 24(목) 10:00 ~ 16:00(1일간)

* 접수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접수방법
1) 인터넷 접수 : [바로가기] 2022학년도 추가모집 인터넷접수
2)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 관련 
① 방문접수 및 서류 직접제출자는 전화로 사전 방문신청 접수를 완료하고 방문해야 함
② 지원자 전화 신청 → 문자 확인(지원자는 수신한 문자의 방문 시간에 방문)
    Tel 031-770-7701~2 (교무지원팀)
③ 방문접수자 제출서류 목록 : [바로가기] 방문접수자 제출서류

3. 접수 및 서류도착 확인
[바로가기] 인터넷접수 확인
인터넷으로 접수가 잘되었는지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제출서류 도착 확인
팩스와 등기우편으로 발송한 서류가 잘 도착하였는지 위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22학년도 추가모집 제출서식(방문접수자) 바로가기

※ 첨부 : 
1. 2022학년도 추가 모집요강
2. 2022학년도 추가모집 수험생 유의사항. 끝.
 
2022. 2. 22.
ACTS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2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유의사항
이전글 2022학년도 정시[나]군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