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나]군 인터넷접수

  • 정시 모집요강

공지사항

2022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2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발표 및 등록안내
작성자 입학홍보팀() 등록일 2022-01-14
카테고리 편입학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입학홍보처입니다.
2022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를 발표 및 등록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22년 1월 28일(금) 14:00(정각 오픈)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 2022학년도 편입학 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2. 합격여부 확인 방법 
❶ 위 1.번의 “2022학년도 편입학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를 클릭 후 확인
❷ 입학홈페이지 : 편입학>합격자발표>성명,생년월일,수험번호를 입력 후 확인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2학년도 편입학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합격통지서 출력 : 
① 출력기간 : 2022년 1월 28일(금) 14:00 ~ 2022년 2월 11일(금) 16:00까지
② 출력방법 : 위2.번과 같이 합격여부 조회 후 출력 




1. 등록 납부기간 : 2022년 2월 9일(수) ~ 2월 11일(금) 16:00까지(3일간) 

2. 등록금 고지서 관련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기간 : 2022년 1월 28일(금) 14:00부터 출력가능
2) 납부계좌 : 등록금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이체
3) 등록금은 반드시 지정된 기간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3. 등록포기 및 반환신청서
2022학년도 편입학 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1부>를 본교 입학홍보팀에
➊FAX로 선 발송한 후 ➋원본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내실 곳: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본관 101호 입학홍보팀
- FAX : 031-772-5479 (FAX 발송 후에는 입학홍보팀으로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031-770-7701~2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서식 바로가기 




1.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22년 2월 16일(수) 예정
① 2022-1학기 전반적인 학사를 안내하오니 꼭 필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학생지원팀] 031-770-7737

2. 기숙사[생활관] 신청 :
① 비대면 수업으로 입사신청 받지 않습니다(단, 선교사자녀 중에서 국내에 거주지가 없는 학생은 입사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 기숙사 입사 신청 바로가기 

3. 수업 및 수강신청 : *전면 비대면 수업
① 신청기간 : 2022년 2월 17(목)~21일(월)
② [교무지원팀] 031-770-7701~2, 7720, 7731, 7723
③ 자세한 방법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함
► 수업시간표 확인 및 수강신청 바로가기 

4. 2022학년도 1학기 개강 : 2022년 3월 2일(수)

5. 개강예배 및 신앙수련회 :  
① 개강예배 : 2022년 3월 8일(화)
② 신앙수련회 : 2022년 3월 3일(목) ~ 4일(금)

2022. 1. 28.
ACTS 입학홍보처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한국장학재단] 신입생 학자금 대출 신청 주의·안내 사항
이전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온라인문서등록 기간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