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행사

[언론보도] 본월드미션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간의 MOU 체결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대외협력팀 등록일 2020-01-15 16:35:00
첨부 IMG_3782.JPG
본월드미션, ACTS비즈니스선교전공 학생들에 장학금 약정에 대한 크리스챤연합신문 기사입니다.(2020년 1월 16일) 
아래 링크를 통해 연결됩니다. 
http://cupnews.kr/news/view.php?no=14044
*출처: 크리스챤연합신문

본월드미션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간의 MOU 체결
2020114()()본월드미션 최복이 이사장과 홍태경 책임선교사.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정흥호 총장과 한상화 대학원장, 김한성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하였다. 이날 최복이 이사장은 선교대학원 비즈니스선교학(Business as Mission)에 깊은 관심을 갖고 75백만원의 장학금을 후원 약정해 주셨으며, 앞으로도 비지니스 선교를 통한 세계복음화에 동역자로 함께 하기로 하였다.



본교 선교대학원 BAM 전공, 국내 우수 비즈니스선교 기업의 재단들로부터 장학금 수탁
본교 선교대학원은 21세기 변화하는 선교 환경에 맞는 비즈니스선교(BAM) 전공을 20203월에 신설한다. 본교 선교대학원은 이것을 위해 비즈니스선교 전문가를 초빙교수로 임용할 뿐 아니라 비즈니스선교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에 조금도 손색이 없는 교과과정을 개발하는 등 20201학기를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 비즈니스선교 기업들의 재단들로부터 총 15천만원의 장학금을 약정 받았다. 2020년부터 5년 동안 매년 총 3천만원(각 재단으로부터 1천5백만원)을 받아서 선정된 BAM 전공 학생들(10)에게 지급될 것이다.

신설 과정에 이처럼 큰 금액의 장학금이 답지하는 것은 국내 대학 환경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이고, 이것은 비즈니스선교를 잘 하도록 돕는 교육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잘 보여주는 것이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한세드론아카데미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간의 MOU 체결
이전글 한상화 교수 [복음을 사랑하는 신학하기]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