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직원 채용 공고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총무지원팀 등록일 2022-09-20 10:12:57
첨부 이력서(본교양식).hwp
첨부 자기소개서(본교양식).hwp
첨부 개인정보의수집이용동의서.hwp
첨부 경력기술서.hwp
본교의 시설관리팀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직종 모집 분야 인원 지원 자격
기술직 시설관리 1 기독교 세례교인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전기산업기사 선임 가능자(800KW 이상)
한글 등 컴퓨터 기본 활용 능력을 갖춘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전형방법
. 1차 전형: 서류심사
. 2차 전형: 면접전형
. 3: 최종 면담
 
3.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서, 경력기술서(해당자에 한함) 1(본교양식)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www.acts.ac.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
편입학자는 전적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함께 제출
. 세례증명서, 교회출석 교인증명서 각 1
.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근무부서와 담당직무가 구체적으로 명기되어야 하며 정규직, 비정규직 표기
. 자격증 사본(해당자) 1
 
4. 전형일정
 
전형사항 일 자 비 고
지원서 접수 2022. 9.26.() ~ 10.4() 17:00까지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 10.6.() 오전 10시 이후 개별 통보함
2차 면접 2022. 10.13.() 오전 10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2022. 10.17.() 오전 10시 이후 개별 통보함
최종 면담 추후 개별 통보 예정  

상기 전형일정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등기우편 접수는 접수마감일 도착분에 한합니다.(이메일 접수는 마감일 오후 5시까지)
 
5. 지원서 접수
. 접수처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총무지원팀 인사담당자 앞(우편번호 12508)
. 접수방법 :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jgha7@acts.ac.kr) 접수
이메일 접수자는 면접 당일 원본을 총무팀에 제출 요망.
. 문의 : 총무지원팀 031) 770-7750, 7754
 
6. 채용조건 : 1년 계약직 근무 후 근무평정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함.
 
7. 유의사항
상기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채용지원서 내용과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
채용 후 성범죄 및 기타 범죄사실 여부에 관한 신원조회를 실시하며, 해당 사실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 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대학교는 서울(강변)에서 4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쿨버스와 중앙선(문산~용문) 전철 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아신대학교 총장(직인생략)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교육혁신센터] Teaching Tips 5_퀀텀교수법
이전글 2022학년도 홍보 모델 선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