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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내서점 관리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4차)
작성자 총무지원팀 등록일 2019-07-26 13:27:18
제목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내서점 관리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4차)
첨부 19-0302-5 (부속-190726)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내 서점 임대신청 제출서류.hwp

내용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내서점 관리 운영 업체 선정 재공고(4)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매점 및 운영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 다음  -
1. 운영자 공고
. 사업 번호 : 2019-0302-4
. 사업 건명 :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내 서점 및 복사기 운영 업체 공고
. 선정 방법 : 제안서 심사
. 계약 기간 : 2019. 09. 01~ 2021. 06. 30
. 기 타 :
구분 내용
소 재 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도서관 B1
재학생 수 1,350
사용 면적 매장 면적 : 43.56m2 (별도 창고공간 23.76m2)
취급 품목 일반도서/ 수업교재/ 문구/ 복사·제본·출력 서비스
운영 시간 (~) 09:00 ~ 20:00 () 09:00 ~ 16:00
위의 조건으로 하되, 학교의 요청이 있을시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업체
부담비용
임대료
시설설비투자비
- 시설투자비 및 부대비용 : 사업자가 사용하는 제반비용은 사업자 부담
(각종 보험료, 전기요금, ·난방기 구입·설치비용, 시설관리부담금 포함)
- 기타 : 비품·집기구입 비용등의 구입·수리·안전관리 등
본 사업에 대한 제반비용은 사용업체가 일체 부담한다.
 
 
2. 사업 선정 일정
순번 구분 일정 제출서류
1 제안서 접수 2019726() ~ 82() 09:00~13:00
- 접수 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
- 마감일까지 제출분에 한하여 심사 진행함.
제출서류 목록 참조
2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201987() * 선정업체 개별 통보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최종발표 2019812() * 최종선정업체 발표
 
 
 
3. 참가(우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제76(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춘 업체
.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 또는 개인은 참가할 수 없음.
. 서점을 2년 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 (우대)

4. 계약자 결정방법
. 우리대학교 교내서점에 입점하여 학생서비스 만족을 위한 발전방향 제시 및 임대료를 을 제시한 업체
. 우리대학교 제안서심사위원의 심사 점수가 높은 업체가 계약당사자로 결정.
* 계약 당사자로 선정될 경우 추가 증빙서류 요청
 
5. 제출서류
연번 서식명 양식 비고
. [서식1] 제안서 본교양식 1
. [서식2] 실적증명서 본교 양식
(해당업체에 한함)
6
. [서식3] 참가서약서 본교 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51일 이후 발행 1
 
 
5. 접수 및 문의처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총무지원팀)
031. 770. 7754, 7750 (교내 서점 계약 담당자)
 
 
 
 
 
2019726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