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 모집 요강

  • 수시 합격자발표

  • 재입학 모집 요강

제출서식

2024학년도 수시모집 제출서식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4학년도 수시모집 제출서식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3-06-30
카테고리 수시
첨부 2024학년도 수시모집 제출서류.hwp
2024학년도 ACTS 수시모집의 제출서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            래-
1. 2024학년도 모집요강 
   바로가기 : 
https://www.acts.ac.kr/admission/file/AdmissionGuide_1.pdf


2. 서류제출 
1) 제출기간 및 접수처
  ① 등기우편 제출 : 2023. 9. 11.(월) ~ 10. 6.(금))
      직접제출 : 2023. 9. 15.(금) / 10. 6.(금) 10:00~17:00 (2일간) 
  ② 접수처 :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101호 교무지원팀
※ 원서접수는 9. 15.(금)까지 마감
※ 등기우편은 10. 6.(화)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함
※ 기회균형선발전형 제출서류는 9.22(금)까지 제출(9. 22.(화)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

2) 방문 시 유의사항
① 원서접수 및 서류 제출을 위해 본교를 방문하실 분은 "사전 방문신청"을 완료 후 방문해야 함
② 사전 방문 신청하지 않은 자는 방문이 제한 될 수 있음
③ 방문 날짜는 각 업무별 방문기간에만 가능함               
④ 신청방법 : 
   가. 지원자 입학홍보팀으로 전화 신청 → 방문자에게 [방문 시간] 문자 발송
   나. 전화번호 : 031-770-7701, 7702 / 7735(입학홍보팀)

3. 제출서식 
① 원서 / 원서부본 / 수험표  
② 서약서  
선교사해외파송증명서(해당자)
④ 대안학교 소개서(검정고시 합격자)
⑤ 학교장추천서(농어촌학생)
⑥ 입학전형료반환신청서(해당자)
⑦ 출국사유서(해당자)
필수확인사항 및 개인정보이용동의

※ 위 서류는 방문접수자를 위한 서류 입니다. 인터넷 접수자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출력 또는 작성하시면 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4. 문의처
아신대학교 본관 1층(101호) 교무지원팀 031-770-7701,2     admission@acts.ac.kr

감사합니다.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정시[나]군 모집 제출서식
이전글 2023학년도 편입학 제출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