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출서식

2023학년도 정시[나]군 모집 제출서식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3학년도 정시[나]군 모집 제출서식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2-12-16
카테고리 정시
첨부 2023학년도 정시[나]군_아신대학교_제출서식.hwp
2023학년도 ACTS 정시모집의 제출서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아    래-
1. 2023학년도 모집요강
   바로가기 : 2023학년도 모집요강
   ※ 원서접수기간: 2022. 12. 29.(목) - 2023. 01. 02(월) 17:00까지

2. 서류제출 
1) 제출기간 및 접수처
  ① 등기우편 제출 : 2022. 12. 29.(목) ~ 2023. 01. 10.(화)
      직접제출 : 2023. 01. 02.(월) / 01. 10.(화) 10:00~17:00 (2일간) 
  ② 접수처 :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101호 교무지원팀
  ※ 등기우편은 01. 10.(화) 우체국 소인까지 유효함
2) 방문 시 유의사항
① 원서접수 및 서류 제출을 위해 본교를 방문하실 분은 "사전 방문신청"을 완료 후 방문해야 함
② 사전 방문 신청하지 않은 자는 방문이 제한 될 수 있음
③ 방문 날짜는 각 업무별 방문기간에만 가능함               
④ 신청방법 : 
   가. 지원자 교무지원팀으로 전화 신청
   나. 전화번호 : 031-770-7701, 7702 (교무지원팀)

3. 제출서식 
① 원서 / 원서부본 / 수험표(인터넷접수자 제외)  
② 서약서(인터넷접수자 제외)
③ 출석교회 담임(지도)목사추천서(신학부) 
④ 학업계획서(외국인학생) 
⑤ 출국사유서(해당자)
⑥ 입학전형료반환신청서(해당자)
⑦ 필수확인사항 및 개인정보이용동의

※ 위 서류는 방문접수자를 위한 서류 입니다. 인터넷 접수자는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출력 또는 작성하시면 됩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해외학교 이수자는 입학홍보팀으로 추가제출해야 하는 서류를 안내받으셔야 합니다.

4. 문의처
본관 101호 교무지원팀 031-770-7701~2    admission@acts.ac.kr

감사합니다.
ACTS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편입학 제출서식
이전글 2023학년도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