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시 수험생유의사항

제출서식

2022학년도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2학년도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작성자 입학홍보팀() 등록일 2021-06-04
카테고리 공통
첨부 2022학년도_등록포기각서_및_등록금반환신청서.hwp
2022학년도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합격자는 첨부한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를 본교 입학홍보팀으로 ①FAX나 이메일로 선발송 후 ②원본을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내실 곳 : 031-772-5479   admission@acts.ac.kr 
   
(팩스나 이메일로 먼저 보내신 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본 보내실 곳: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입학홍보팀(101호) 앞
 
  • 2022학년도 입시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등록을 원하지 않는 대학에 대해 해당 대학 등록 포기 의사를 즉시 전달하여야 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 합격한자는 온라인문서등록 및 최종등록 모두 완료해야 합니다.
  • 온라인문서등록, 최종등록 각 등록을 하지 않는 자는 등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순으로 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1. 6. 4.
입학홍보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2학년도 정시[나]군 모집 제출서식
이전글 수시 2022학년도 재외국민과 외국인 특별전형 제출서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