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 안내 및 유의사항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3-02-22
카테고리 추가
첨부 2023추가 합격자 유의사항.pdf
안녕하세요.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입니다.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 및 등록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발표 일시 : 2023년 2월 23일(목) 10:00(정각 오픈)
►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바로가기
※ 합격여부에 대한 전화문의는 수험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받지 않습니다.

2. 합격여부 확인 및 합격통지서 출력 : 
① 기간 : 2023년 2월 23일(목) 10:00 ~ 24일(금) 
② 방법 : 위 1.번의 바로가기를 클릭하거나 입학홈페이지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발표]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합격여부 조회 및 합격통지서 출력 

★ 합격자 조회 시 첨부되어 있는 ‘2023학년도 추가모집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1. 등록방법 및 절차
1) 등록기간 : 2023년 2월 23일(목) 10:00 ~ 24일(금) 16:00마감
2) 납부방법 : 등록금고지서 내에 합격자별 가상계좌로 입금
3)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 
    합격자지원시스템(enter.acts.ac.kr) 로그인→ 등록금조회 및 고지서출력
    *합격하신 응시자만 로그인 가능

2. 등록포기 각서 및 반환신청서
추가모집 합격자 중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1부>를 본교 교무지원팀(입학)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❶첫번째, FAX로 발송하고 → ❷두번째, 원본을 반드시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등록포기각서를 제출하고 등록을 포기해야 하며 등록포기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이중등록으로 등록위반이 되어 입학이 취소됩니다.
- 보내실 곳: (12508)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276 아신대학교 본관 101호 교무지원팀
- FAX : 031-772-5479 (FAX 발송 후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031-770-7701~2, 7731, 7723
► 등록포기각서 및 등록금반환신청서 서식 바로가기 





1. 기숙사[생활관] 신청 : 
① 신청기간: 2023년 2월 23일(목)-26일(일)까지
신청방법:  대학교 합격자지원시스템 바로가기► https://in.acts.ac.kr/EnterLoginUniv.aspx
③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2. 수업 및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2년 3월 2일(수) 오전 10:00 ~ 3월 11일(금)
②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in.acts.ac.kr/)을 통한 신청
   *3월 2일 이후에 각 합격자에게 발송되는 학번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수강신청함
③ 문의 : 031-770-7701~2, 7731, 7723

3. 2022학년도 1학기 개강 : 2022년 3월 2일(수)
 

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추가합격생만) 2023년 3월 2일(목) 오전 9시 30분 본관 203호(컴퓨터실습실)


5. 기숙사[생활관신청 :

① 신청기간: 2023년 2월 23일(목)-26일(일)까지

② 신청방법:  대학교 합격자지원시스템 바로가기► https://in.acts.ac.kr/EnterLoginUniv.aspx

③ 문의처 : [생활관] 031-770-7789, 7790

 

6. 수업 및 수강신청 

① 신청기간 : 2023년 3월 2(목) ~ 3월 15(수)

② 문의처 : [교무지원팀] 031-770-7720, 7731, 7723

 

7. 2023학년도 1학기 개강 : 2023년 3월 2(목)

 

8. 개강예배 및 신앙수련회 :

① 개강예배 : 2023년 3월 7()

② 신앙수련회 : 2023년 3월 8(수) ~ 10()

 

9. 유의사항
① 수시모집 합격자(충원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대학(전문대학, 산업대학 포함)의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대학의 입학이 취소됩니다.
② 정시모집 합격 및 등록한 자는 정시모집 미등록 충원 등록 마감일 16시까지 등록을 포기한 자에 한하여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③ 추가모집에서 합격한 대학에 이미 등록을 한 자가 다른 대학의 추가모집에 충원 합격하여 그 대학에 등록하고자 할 경우에는 선 등록한 대학을 포기한 후, 충원합격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복수 합격 또는 등록하여 최종등록 위반자 검출로 발견이 될 경우 입학을 취소합니다.
⑤ 등록포기자가 발생하면, 예비합격자 순으로 개별 연락하여 합격 통보를 하게 됩니다.

2022. 2. 25.
아신대학교 교무지원팀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3학년도 추가2차 모집요강 및 유의사항
이전글 2023학년도 추가모집요강 및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