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1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안내 (수정본)

게시판의 작성자, 등록일, 제목,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있습니다.
작성자 교무지원팀 등록일 2022-01-13 09:37:00

2021학년도 학위수여식 진행 안내 

 

1) 예정일: 2022년 2월 15일(화) 오후 2시

 

2) 진행방식: 비대면을 원칙으로 진행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한여 변경) 

 

3) 참석대상: 사전에 참석을 신청한 학위수여자 및 하객1명
  2월 11일(금) 오후3시까지 신청해주세요. (
대학원 031-770-7795, 학부 031-770-7720)

 

4) 참석조건: 방역패스 증명이 가능한 사람만 참석 가능 

 

구분

유효기간

증명서

접종완료자

2차 접종완료일부터

14일 이후 180일이내 

전자증명서

(COOV, 전자출입명부)

PCR 음성확인자

결과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

PCR음성 확인 문자 

음성확인서(종이)

코로나19 감염 후 

격리해제자(완치자)

격리해제일로부터

6개월 이내

격리해제확인서(종이)

의학적 사유에 의한

접종 예외자

의사소견 상 

접종연기자는 6개월

전자증명서

접종증명.음석확인제 예외 확인서(종이)

 

5) 유튜브 동시 중계: 본교 교목실 채널 

 

6) 미참석자에 대한 조치: 학위증 우편발송 

 

7) 기타: 취식금지, 교내 다중이용 시설(식당등) 이용불가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학원교학지원팀, 학부교무지원팀으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전글과 다음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학사운영 기본방안 안내
이전글 2022학년도 편입(1월13일. 목), 정시(1월 20일. 목) 전형일 스쿨버스 운행안내